국내 최대규모의 모터스포츠 축제, ‘2025 보령 AMC 국제모터페스티벌(AMF)’이 지난 5월 3일에서 5일까지 충남 보령시 머드 엑스포광장에서 개최됐다. 특히 5월 4일 열린 '2025 보령 AMC모터쇼' 기념 'PINK K-POP Concert'가 수천 명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25 보령 AMC모터쇼에서 공연중인 엑신(X:IN)
이날 콘서트 무대에는 X:IN(엑신), LOVEONE(러브원), M-PRISM(엠프리즘), E11iVYN(일레븐) 등 4팀의 걸그룹이 출연해 모터쇼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돋우는 공연을 펼쳤다.
모터쇼를 찾은 방문객들은 인기 걸그룹들의 무대를 함께 즐기고 전시된 최신 자동차를 관람하며 하루 종일 다채로운 볼거리를 만끽했다. 특히 공연 이후 진행된 드리프트 동승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었다. 엑신과 러브원의 멤버들이 함께 해 팬들과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했다.
현장에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자동차와 관련된 실내외 전시, 시뮬레이션 체험, 포토존 등 풍성한 구성으로 가족 단위 방문객부터 K-pop 팬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보령 모터쇼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PINK K-POP 콘서트가 많은 분들의 성원 속에 성공적으로 치러져 매우 기쁘다"며 "내년에도 모터쇼와 어울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더포커스뉴스(thefocusnews.co.kr.co.kr) 더포커스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지적 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하는 행위는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1)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