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아틀리에 제공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세계적인 DJ 겸 프로듀서 페기구와 함께한 리믹스 음원을 선보였다.
소속사 OA엔터테인먼트(오드아틀리에)는 11일, 제니의 솔로 1집 타이틀곡 ‘라이크 제니(like JENNIE)’ 리믹스 버전이 이날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번 리믹스에는 전 세계 클럽 씬과 패션계를 넘나드는 페기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원곡에 세련된 일렉트로닉 감성을 더했다.
‘라이크 제니’는 제니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나만의 색을 지키며 당당하게 빛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곡은 발표 직후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으며, 수록 앨범인 ‘루비(Ruby)’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7위에 오르는 기록도 세웠다.
한편, 제니는 오는 13일과 20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야외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다. 글로벌 무대에서 독보적인 음악성과 존재감을 또 한 번 증명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opyrightⓒ더포커스뉴스(thefocusnews.co.kr.co.kr) 더포커스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지적 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하는 행위는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