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부동산중개, 서울사이버대와 손잡고 전문 인재 양성 나선다
이가부동산중개, 데이터 기반 부동산 컨설팅 차별화
서울사이버대학교, 재학생·졸업생 취업 연계 강화
산학협력으로 교육–산업 윈윈 모델 구축
송성용 기자
2025-08-27 22:19:31
▲서울사이버대 이은주 총장(좌측에서 세번째)과 ㈜이가부동산중개 김영철 대표(좌측에서 네번째)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사이버대 제공
상업·수익형 부동산 전문 기업 ㈜이가부동산중개(대표 김영철)가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와 손잡고 부동산 전문 인재 양성에 나선다. 양측은 지난 25일 서울사이버대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교육·실습·취업 연계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사이버대는 이가부동산 임직원 대상 교육을 맡고, AI부동산빅데이터학과 재학생·졸업생을 기업 현장과 연결해주는 교두보 역할을 한다. 이가부동산은 현장의 실무 경험과 데이터 기반 컨설팅 노하우를 교육에 접목해 실질적인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김영철 이가부동산중개 대표는 “최고의 교육을 자랑하는 서울사이버대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에 최상의 시너지를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은 “이가부동산중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며, 서울사이버대학교의 우수한 교육 시스템과 노하우를 공유, 양측과 모두가 윈윈의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를 異 + 집 家’의 철학을 가진 이가부동산은 빌딩·오피스·지식산업센터 매매·임대 중개뿐 아니라 리모델링, 임대차 전략, 투자 리서치까지 아우르는 종합 브로커리지·컨설팅사다. 데이터와 현장을 결합해 자산 가치를 높이는 전략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쌓아왔다.
이번 협약으로 이가부동산은 교육·연구·실무를 잇는 파트너십을 통해 부동산 산업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더포커스뉴스(thefocusnews.co.kr.co.kr) 더포커스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지적 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하는 행위는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0) 로그아웃